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사계연합은 왜 악이예수를 감싸는가?
카포명 나대지마라
등록일 2011-01-20 조회수 495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mineunho
2011-01-20
아는새끼가살인해도 지가아는새끼 왜핍박하냐고 경찰한테따질새끼들ㅋㅋㅋㅋㅋㅋㅋㅋ
1m접근금지
2011-01-20
나대지마라님 안녕하세요 사계 여름 소속인 1m접근금지입니다

글쎄요 제가 연합내에 중요한 위치에 있진 않지만 보잘것 없는 제 생각엔

가족이니깐요 ^^ 가족중에 모난사람도 가족 잘난사람도 가족이듯

가족중에 모난사람 있다고 버릴순 없자나요 ?? ^^

그렇다고 악이예수님이 모난사람이다 이라는 말은 아닙니다만 ^^

추운 날씨 감기 조심하시구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이전 1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