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나의연합의 주발주박이님을 고소합니다?
카포명 육15
등록일 2011-01-20 조회수 303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남산동조운
2011-01-20
서신 주세요^^
육15
2011-01-20
저는 연합없어요 육14는 제선임인데 이사람은 연합있음

한문길드가 전잘모르겠고요 지금육14육15만 포상휴가 저는내일복귀 무슨일있으면 육14님에게

서신보내보세요.. 그분이 중재를해봣다니까요

저는그냥저혼자의입장으로써 글적었습니다.
◀ 이전 1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