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나의연합의 주발주박이님을 고소합니다?
카포명
육15
등록일
2011-01-20
조회수
303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남산동조운
X
남산동조운
2011-01-20
서신 주세요^^
육15
X
육15
2011-01-20
저는 연합없어요 육14는 제선임인데 이사람은 연합있음
한문길드가 전잘모르겠고요 지금육14육15만 포상휴가 저는내일복귀 무슨일있으면 육14님에게
서신보내보세요.. 그분이 중재를해봣다니까요
저는그냥저혼자의입장으로써 글적었습니다.
◀ 이전
1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