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불건] 역시 나이먹고 모하는
카포명 골빈낙도
등록일 2011-01-19 조회수 335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미나기
2011-01-19
당신같은 사람이 계속 존재하면 되풀이될 뿐이니 제거하려는 것이지요^^ 이 얼마나 올바른 행동인가요.
골빈낙도
2011-01-19
니가 약자보호한다고 나쳤으면 그돈 돌려줘야됄꺼 아니냐?
그리고 그 약자호족은 왜 금을 싹빼돌렸다냐?
◀ 이전 1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