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질문입니다
카포명 유비토벌단
등록일 2011-01-18 조회수 624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샤아즈나블
2011-01-18
서른살이 넘었다면 당연히 노땅연합으로 오셔야죠. 저에게 서신 주셔도 되고, 아니면 음냐졸려,조맹덕천하, 카리스마자룡, 집중성공, 고국천제 이중에 마음에 드는분에게 서신하셔서 상담한 후 결정하시면 됩니다. 게임보다 더 재미있는 카페생활도 있습니다..^^
엘엠
2011-01-18
너무 늦게왔군요
흐규
블랙사바스
2011-01-18
자금력이 충분하시다면 마구간, 광업장, 시장 등의 주요건물을 선지로 올리시고 3성 장수들을 ㅁㄴㅇ 에서 구입하세요....
유비토벌단
2011-01-18
기마궁수로 토벌렙업 장굉으로 탐색 마등으로모병만 하고있습니다

이것들도 공략게시판에서 시키는데로 한건데 더이상은 모르겠어요

그래서 연합에 가입을 희망합니다 정말 0.1% 자신있습니다 ,,;;
뿅빡
2011-01-18
유비토벌단님 서신확인해주세요 ㅎㅎ
◀ 이전 1 | 2 | 3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