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건업에 오늘시작한 10대인데
카포명 백위
등록일 2011-01-17 조회수 251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사람들은나를여신이라고부른다
2011-01-19
나도 오늘시작했는데 재밋댜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민간인
2011-01-18
잉여연맹노동조합 [剩餘聯盟勞動組合]
건업에 있는 연합은 아니지만 전국구 연합으로써 전국에 지점을 만들 예정입니다.
민간인 으로 서신주세요.
차현
2011-01-17
연합소개를 잘 읽어보면 초보분들을 위한 연합이 있습니다.
아마 각 도시마다 한개씩은 있을거에요.
맘에 드시는걸 정한뒤 연합장님께 서신보내면 많은 도움 주실겁니다.

게임 재밌게 하세요 ^^
백위
2011-01-17
훗.. 역시 10대는 안되는건가..
◀ 이전 1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