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사수자리에서 뱀주인자리로..ㅠㅠ 뱀주인자리 뭡니까..ㅠㅠ
카포명
따라와봐
등록일
2011-01-17
조회수
257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우쭈
X
우쭈
2011-01-17
아스클레피우스
우쭈
X
우쭈
2011-01-17
나도 뱀주인대씀 ㅠㅠ
목마른달
X
목마른달
2011-01-17
그리고 뱀 주인은 걔 아님? 이름은 모르고,
-의술의 신, 아폴론의 아들. 지팡이에 뱀 감고 있는 애.
의료 관련 상징물로 많이 쓰이던데.
목마른달
X
목마른달
2011-01-17
난 처녀였다가 사자가 되었군.
짐승스럽다 젠장.
인페리움
X
인페리움
2011-01-17
전 전갈자리였는데 처녀자리가 됐어요 ㅋㅋ
◀ 이전
1
|
2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