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사수자리에서 뱀주인자리로..ㅠㅠ 뱀주인자리 뭡니까..ㅠㅠ
카포명 따라와봐
등록일 2011-01-17 조회수 257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우쭈
2011-01-17
아스클레피우스
우쭈
2011-01-17
나도 뱀주인대씀 ㅠㅠ
목마른달
2011-01-17
그리고 뱀 주인은 걔 아님? 이름은 모르고,
-의술의 신, 아폴론의 아들. 지팡이에 뱀 감고 있는 애.
의료 관련 상징물로 많이 쓰이던데.
목마른달
2011-01-17
난 처녀였다가 사자가 되었군.
짐승스럽다 젠장.
인페리움
2011-01-17
전 전갈자리였는데 처녀자리가 됐어요 ㅋㅋ
◀ 이전 1 | 2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