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자유]오늘치킨먹는날?
카포명 백년대계
등록일 2011-01-14 조회수 155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나는왕
2011-01-14
자유연합 번창하세요~
케로스
2011-01-14
번창하세요~~~~~
글래머
2011-01-14
번창하세요 ㅎㅎ
LesS
2011-01-14
치킨 1만원이상의 프렌차이즈 치킨불매운동!! 네이버 카페에 가입하세요!! 더러운 쓰레기 비비큐 교촌등등의 프렌차이즈 치킨들 돈쳐먹는날강도들 우리는 통큰치킨으로 그 더러운행태들을 봤습니다. 부어치킨 오마이치킨등 저가의 치킨이외에는 먹지맙시다!! 캐사기꾼들!!! 통큰치킨 돌려달라 !!
엘엠
2011-01-14
번창하세요
◀ 이전 1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