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한족]저보다 운이 나쁜사람 있으면 나와보세요!!
카포명
자하선사
등록일
2011-01-13
조회수
417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윤아내꺼
X
윤아내꺼
2011-01-14
전 . . . . .
해킹당햇어요 // 번창하세요
치우똘레랑
X
치우똘레랑
2011-01-14
그래도 번창하세요^^ 복받으실 겁니다.^^
글래머
X
글래머
2011-01-14
적벽 ..나오기몇일전에 포풍선지췟 ㅠ.ㅠ
캐스
X
캐스
2011-01-14
제 스토리를 들으면 눈물을 흘리면서 운이 참 좋구나 깨달으실껄요.
여기 님보다 운이 나쁜사람이 있습니다 엉엉엉
백약강유
X
백약강유
2011-01-14
언제나 이런글에는 빠지지않고 달게되는.ㅁ. 주점선지 6000여개 좀넘게해서 신감녕,태사자 두개먹었네요 사마휘 14장까서 3성 5마리먹긴했는데, 장임,전위,구구서황,저수,위연이군요. 백은은 30여개이상은깠을텐데.ㅁ. 재거0템은 5개네요.(3222돌린것도 있는데 몇개나했는지는 기억이;;) 뭐라뭐라해도 9번 삼국지시작이 역시 가장큰듯해요.ㅁ.
한족 번창하세요^^
◀ 이전
1
|
2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