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잉여노조] 리더는 연합원 위에서 통솔하는게 아니라 연합원의 옆에서 다같이 이끄는 것이다.
카포명 엘엠
등록일 2011-01-12 조회수 158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Sthrath
2011-01-12
번창하세요~
모스
2011-01-12
번창하세요..ㅋㅋ
글래머
2011-01-12
번창하세요 ~ㅋ
시크모던섹시
2011-01-12
잉여노조분들 번창하세요.
뿅빡
2011-01-12
잉여노조 번창하세요 ㅎㅎㅎ
◀ 이전 1 | 2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