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고사노도파한 + 익주 연맹입니다. 가족 항복 인정합니다.
카포명 화마
등록일 2011-01-10 조회수 1796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PTmj
2011-01-11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함진영고순
2011-01-11
수고하셨습니다.
꽁치
2011-01-11
왠만하면 게시판에 글 같은거 잘 안쓰는 사람인데 ㅎ

이렇게 오랜 기간의 쟁을 치뤄본 적이 없었는데 나름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쟁 중반, 저에게 항복의사 물어보셨던 쭈 모 님, 저에게 절망적인 방화로그를 선사해주셨던 카 모 님, 어느시간에 약탈을 보내건 반드시 요격하시는 백 모 님
그 밖의 여타 분들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가족연합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xenon
2011-01-10
유연합은 계속 약탈오고 있습니다 확인바랍니다.
목마른달
2011-01-10
고생하셨습니다.
인간 사회에서 경쟁이란게 없을 수는 없겠지요, 하지만
인류도 수차례의 전쟁을 겪으며 그나마 생산적인, 다른 방법의 경쟁을 찾아 내었듯이
우리도 이제 이런 지리하고 재미없는 전쟁 말고,
다른 방법으로의 생산적인 경쟁으로 삼w를 풍요롭게 만들었으면 합니다. ^^
전 제 가정용 취미생활이 재미없어지길 원치 않습니다. ㅠㅠ
그럼 다시한번 수고많으셨습니다. 전통의 가족연합 여러분들 ^^
◀ 이전 1 | 2 | 3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