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Medic 님 답변입니다.
카포명 캐스
등록일 2011-01-10 조회수 1004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캐스
2011-01-10
Abandonedsoul // 악이예수가 사과 한적 있습니다. 이의를 제기 하시고 싶으시면
확실한 정보로 이의제기해주세요
bisushield
2011-01-10
고생이많으시네요.^^ 항상 사계번창하세요ㅎㅎ
서현아사랑해
2011-01-10
Abandonedsoul/본인도 아래글보면 종결된 일을 가지고 말하는데서 연합 차원에서 댓글단것을
문제 삼고 있는데 그럴 이유가 없는거 아닌가요?
어챠피 종결된일이고 더불에 그떄 외게에서 웨이브 놓은거는 몬가요?
Invincible
2011-01-10
지금 사계측에서 해결하려고 하시는거 안보이세요? 연합측에서 이번주까지 대응을 하겠다는데 왜 알아서 해결된다는 사고방식이 위험한거죠?
Abandonedsoul
2011-01-10
Invincible// 그래서 그냥 지켜보는 중입니다. 이정도면, 지켜보는 것 아닌가요?^^
한마디 덧붙이자면, 지켜보면 뭐든 알아서 해결된다는 사고방식은 상당히 위험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네요...
◀ 이전 1 | 2 | 3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