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사계분들 ㅁㄴㅇ 사기건 처리 중이신가요?
카포명 Medic
등록일 2011-01-10 조회수 750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서현아사랑해
2011-01-10
그분이 스샷을 올려 주시기로 했는데 전혀 답이 없군요
사건만 크게 만들어 놓고 본인은 잠수이신가?
본인이 사건을 만들었으면 책임지는 그런게 하나도 없군요 사기군 인정한다고 해놓고서
결론이 없군요 기다릴게요 그리고 매딕님도 그걸 알아보고 사기꾼인지아닌지 결정해야지
무조건 연합만 가지고 그런식으로 나올 이유가 없어 보이는군요
캐스
2011-01-10
더이상 사계연합원은 댓글 달지 마세요.
Abandonedsoul
2011-01-10
접은 유저라 이런말 하긴 뭐하지만..
모스님. Medic님이 서신으로 혼자 들으려고 이 글을 스신게 아니라는 것쯤은 충분히 이해하시지 않나요..?
함진영고순
2011-01-10
흠. 요즘 카포가 열심히 활동하는듯. 그 많던 언플러들이 다 안보이네
◀ 이전 1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