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잉여제국] - 친선쟁구합니다.
카포명 피지
등록일 2011-01-09 조회수 2152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피지
2011-01-09
허허 댓글이 이렇게나 많이 ..
한별늑대
2011-01-09
랜드맨님의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서로 잘 협의해서 좋은방향으로 성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랜드맨
2011-01-09
저희 상위1%에는 우주굇수부터 평범한 잉여분들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서로 가능한 인원수,랩대를 맞추시면 충분히 재밌는 친쟁을 하실수 있을겁니다.^^
한별늑대
2011-01-09
그날이후님 감사합니다!!
한별늑대
2011-01-09
치우똘레랑님 감사합니다!!
◀ 이전 1 | 2 | 3 | 4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