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잉여제국] - 부산에 맛있는맛집 없나여?
카포명 피지
등록일 2011-01-08 조회수 10582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길홍재
2011-01-08
하세요 황태자 인줄 ㅋㅋㅋ
길홍재
2011-01-08
건승 ㅋㅋㅋ
서현아사랑해
2011-01-08
전포동에 꽃게찜 잘하는데하고 남천동에가면 대구탕 정말 잘하는데 있군요
그리고 송정에서 대변가다가 대변 조금전에 바베큐집 있는데 서로 입맛이 다르니 함 드셔보시고
판단하세요
뿅빡
2011-01-08
동래시장 칼국수 먹으셈 2천5백원임 양 엄청많은데 ㅋㅋㅋ 더달라면 더줌
치우똘레랑
2011-01-08
예전에 하단동쪽에 맛난 국밥집 있었는데... 그집 아줌마도 굉장히 미인이셨구요... 지금은 없어졌겠죠?

번창하세요~~~
◀ 이전 1 | 2 | 3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