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반 연맹 관계자분께 질문드립니다.
카포명
구린피스
등록일
2011-01-08
조회수
1087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구린피스
X
구린피스
2011-01-08
유부남간님 화끈한색녀님 담백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유부남간
X
유부남간
2011-01-08
화끈한색녀 / 뭐 어중이 떠중이들한테 약탈 받는건 우리나 이 분들이나 마찬가지입니다. 프픗에서 중거리슛은 복불복, 하늘이 점지해주는 그 무엇이라 여기고 마음을 비우는게 낫듯 마찬가지라 생각합니다. 그러니 그냥 무시. 솔까 심심해서 괜히 툭 던지시는거 아님? ㅋ
유부남간
X
유부남간
2011-01-08
구린피스 / 제가 알기로 저희는 반사(작명센스부터가 ㅋ)를 만든적이 없습니다. 구성원이 누구인지는 모르겠지만, 저희와는 무관하니 구워먹든, 삶아먹든, 데쳐먹든, 발라먹든 알아서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조조의 창
X
조조의 창
2011-01-08
색녀//당당하지 못하게 ,약탈스샷 있으니 필요하면 드립니다 만든적이없다면 저는 모죠?;
화끈한색녀
X
화끈한색녀
2011-01-08
구리피스//
제가 답변 드려도 될지 모르겠지만
반사라는 연합은 만든적 없는것으로 알고 있음.
조조의 창//
이런식이 어떤 식인가요?
◀ 이전
1
|
2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