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사계 연합입니다. 조금 시끌시끌하네요. ㅎ
카포명 신군주
등록일 2011-01-06 조회수 1842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시스룬
2011-01-07
아니라면아니라는거지 자꾸 뭔 소리지? 제 3자로서 연합알아보기에 좀 불편하네요 이런얘기는 당사자 간에 해주셨으면 합니다
얼음사탕
2011-01-07
연합쉴드 짱이랑께요...멋쪄부로요
악기예수님은 피해 주신분께 짠혀게 사과혀뿌시요
그라고 새해엔 대박들 나더라고요
곰재
2011-01-07
이 경우는 백은을 받고 구매확인을 통한 현금의 전달 과정이 지연된 것이므로 애초에 사기건 사기미수건 해당되지 않는것같네요.
(비전공자 이므로 틀릴수도있...)

걍 죽댓이었어효 ㅠㅠ 죄송죄송
곰재
2011-01-07
음 백은이나 장수카드 같은 게임아이템은 민법상 형법상 재물에 해당하지 않으므로 애초에 사기죄는 성립되지 않....
(cf.
현금을 보냈는데 템을 안줌 : 기망하여 금전상의 이익(현금)을 얻었으므로 사기 성립
템을 보냈는데 돈을 안줌 : 기망은 하였으나 재물에 속하지 않은 아이템, 즉 금전상의 이익이 없었으므로 사기 성립 X)
우형이에염
2011-01-07
연합원의 잘못을 알고도 끝까지도 책임질려는 모습이 저같은 초보에게는 믿음이 갑니다.
약자인 저에겐 멋진 연합이라고 보여지네요.
하지만 문제의 그분이 잘못한 부문만큼은 정중히 사과해야 한다고 봅니다.
모두 만족한 마무리 되길 바랍니다.
◀ 이전 1 | 2 | 3 | 4 | 5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