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사계 연합장입니다
카포명 서현아사랑해
등록일 2011-01-06 조회수 1714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위서
2011-01-06
제가 보기엔 최소한 사계 연합장 혹은 간부라는 이유만으로 적극 대처 하시는 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실제로는 이런일 있어도 방관하는 경우가 많지요.. 만일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관계자 분께 사과를, 잘못된 부분이 없다면 비방하시는 분들께 꼭 사과를 받고 부디 잘 마무리 되길 바랍니다.
광놈이
2011-01-06
아 출근 하시는군요 ㅜ 밤늦게까지... 수고하시네요 음..

ㅁㄴㅇ 답변이 ... 젤 중요한거 같군요 .ㅋ 그럼 수고하셔요 ㅋ
서현아사랑해
2011-01-06
이만 자야 겠군요 내일 출근 관계로 ㅠ,ㅠ
서현아사랑해
2011-01-06
댓글다신거 보면 인정되는 부분이 많이 있읍니다 내일 이글 올리신분이 과연 매니아 답변이
궁금해지는군요 그 답변 오면 스게에 올려 주시길 바랍니다
광놈이
2011-01-06
일단 일이 붉어진 만큼 스게에 증거도 올라오고 악이예수님이 거래가 한참 늦었고
문제는 서신을 봐도 지우셧다는 것과 연락이 안된다 이거죠
결국엔 경찰 신고에 고소를 한다니깐 그제서야 입금을 한건데 연합장님의 말씀과는 다르네요^^ 일이있어서 거래를 못합니까 ...? 서신을 지웠는데 그럼서신도 못지우는거죠 ...
그것부터 사기칠 생각이 있었다라고 드네요 .
이상 잘 모르는데 씨부려서 죄송합니다.
◀ 이전 1 | 2 | 3 | 4 | 5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