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죄송합니다.
카포명 캐스
등록일 2011-01-05 조회수 1908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담천
2011-01-05
악플 다시는분들과 적대관계에 놓은 처지라 댓글달기가 조심스럽지만
어차피 즐기기위한 게임때문에 얼굴 붉히는건 서로 손해라 생각합니다
사과글인만큼 있는그대로 받아들이면 더 좋은 결과가 있지않을가 생각합니다
소야
2011-01-05
스타벅님은 글을 제대로 안읽으셧나보네요? ㅡㅡㅋ 적대 연합이신줄 알았는데 것두 아니고...냠냠...여기다가 수준따질께 아니신거 같군여...
빌리케인
2011-01-05
스타버/서신을 달란건데 그게 왜 인증인지 모르겠네요
Starbuck
2011-01-05
제목만 사과고..
내용은 나 항복했었다고 재차 인증 하란 이야기네..
수준 참...
엠보싱
2011-01-05
황룡익 나대지마라 ㅋㅋㅋㅋ닌 진짜 수준 낮아보인다 ㅋㅋㅋㅋ
계속 숨어있어 ㅂㅂ 꼴보기 싫다 ㅋㅋㅋㅋㅋㅋㅋ
◀ 이전 1 | 2 | 3 | 4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