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W
메뉴
|
로그인
공지사항
게임 소식
게임 공략
게시판
제목
열혈고바우. 글은 지웠는데 ^^
카포명
중용지도
등록일
2011-01-05
조회수
1778
목 록
수 정
삭 제
false
등 록
예린
X
예린
2011-01-05
방가횽님 irc나 들어오세요 ㅋㅋㅋㅋㅋ
방가님
X
방가님
2011-01-05
휴....ㅋ 삼w 오랜만에오지만..
고바우님 어느정도 능력되시면서 그런말씀하시길..ㅋㅋ 부끄럽지 않으세요?
열혈고바우
X
열혈고바우
2011-01-05
강하가 아니라 강주라 표기를 해야해서 ^^
야구동아리
X
야구동아리
2011-01-05
노땅 연합원 이라믄 큰 실수라~ 좀 그러네요~
나이갑 못하는 인원 있을수 있죠~
네 그러케 살고 깸 하렵니다~
앞으로 노땅 에서 개 노릇 할렵니다
할 말은 하고 살려 합니다
반 연맹에서 한자리모여서 한곳 노땅 연합(강하) 모인 님들만 친다고 해서 달라질것 없갰져~
그러케 해서 위안이라고 받아드린다믄 ^^
------------------이렇게 쓰고 또 왜 지우신답니까???
중용지도
X
중용지도
2011-01-05
이거 또 핑계 한마디 일단 쓰고. ^^ 내일 진료하려면 나도 이만 자야하니. 한마디만 남길구마. 고소라는 말을 여기저기서 듣다보니 쉽게 표현한다만. 그거 생각보다 어려운거 아니란다. 그리고 현실에는 바우 니가 생각하는거보다 훨씬 능력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단다. 좀더 크면 알게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일단은 니가 속해있는 곳의 연합원분들이 뭔가 먼저 조치가 있지 않을까 기대해본다. 수고하고 조만간 보자 ^^
◀ 이전
1
|
2
|
3
|
4
|
다음 ▶
FAQ
|
1:1 문의
|
PC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