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오에서 갈만한 연합이??
카포명 나백공
등록일 2011-01-04 조회수 422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l미노l
2011-01-05
오딘으로 오세요 ㅎ 친목위주의 연합입니다 ㅎ 오에도 몇분계세요 ㅎ l미노l서신주세요
나백공
2011-01-05
너무 투쟁적이거나 빡빡하진 않나요?
장수의반란
2011-01-05
건오연합으로오세요 ㅎㅎ 저도 오에요 ㅋㅋㅋ
◀ 이전 1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