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회계에 사는 뉴비가 연합찾습니다.
카포명 JF케네디
등록일 2011-01-04 조회수 253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l미노l
2011-01-05
오딘이라고 합니다 ㅎ 아얄씨 오딘챗방있구요 ㅎ 생각있으시면 ㅎ l미노l 서신주세요 ㅎ
글래머
2011-01-04
건오 연합입니다 가가라이브 채팅방을 이용중이고 .
채팅방이 언제나 많은 인원들로 북적거립니다 .
관심잇스시면 서신부탁드립니다.~
새해지낫지만 복많이받으세요 ^^
시크모던섹시
2011-01-04
저희는 작은연합인 이그드라실이라고 합니다.다음카폐채팅은 물론 얼마전 제로아얄씨도 개통했습니다.ㅎ혹 생각있으시다면 mc루or로 서신주세요.올한해 어디서든 행복하세요.ㅎ
◀ 이전 1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