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서민] 이야 바빠서 홍보도 못했네영
카포명 마블
등록일 2011-01-04 조회수 108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마블
2011-01-04
아,앙대! 내 문빙 순유 만총을 염탐당했성
치우똘레랑
2011-01-04
제가 비교적 말을 잘 듣습니다. 그래서 정찰을 했습니다.^^

서민 2기 소속,
마블(?) 정찰(LV: 4)
명성 32729, 활동점수 40398의 호족


번창하세요^^
민간인
2011-01-04
번창하세요~
글래머
2011-01-04
번창하세요~
O에로선인O
2011-01-04
연초라 바쁘죠 ㅜㅜ

서민 연합 화이팅!!
◀ 이전 1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