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W

메뉴 | 로그인
제목
[K L A U S 연합] 곤난하네요 ㅠㅠ
카포명 유령신
등록일 2010-12-31 조회수 745
목 록 수 정 삭 제
등 록
잘상라보세
2010-12-31
번창하세요. ^^
고구려태왕
2010-12-31
5동탁.. 5신주유로 둔갑했다네요.. 추카추카~!! ^O^
기사단루키
2010-12-31
오 ....일나가따 돌ㅇ ㅏ오니. 우리 원소님 환생하셧내 ㅋ클라우스 화이팅!
고구려태왕
2010-12-31
흠.. 전수해도 거기서 거기이네. ㅠㅜ 참 난감하네 에구..
일단, 난 추카추카 인데~ 그래도 솔직히 곤난덩어리이네 ㅠㅜ 에고에고~
그래도 추카추카추카~!!!
유령신
2010-12-31
으익 형님 그럼 50랩대 장수를 2명을 잃는 건데 ㅠㅠ
◀ 이전 1 | 2 | 3 | 다음 ▶